내년 시즌까지 기다릴 가치가 있을 때까지 기다려 주십시오.

내년 시즌까지 기다릴 가치가 있을 때까지 기다려 주십시오.

내년 시즌까지 기다릴 가치가 있을 때까지 기다려 주십시오.

Blog Article

테네시 타이탄스의 2025년 NFL 오프시즌 진출 가능성은 주목할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테네시는 새로운 쿼터백이 필요하지만 누가 될까요?

BetUS 스포츠북에서 최고의 테네시 타이탄 선물 받기

테네시 타이탄스는 이번 NFL 오프시즌 동안 가장 거친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전체 1순위 지명권을 가진 테네시는 전통적인 선수로 셰더 샌더스를 드래프트하거나 베테랑 쿼터백이 있는 팀과 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NFL 뉴스에 따르면 테네시는 댈러스와 닥 프레스콧을 놓고 모의 트레이드를 하고 있습니다. 뭐라고요? 타이탄스가 어떤 일을 하든 2024년 암울했던 시절을 극복하려면 쿼터백이 필요합니다.

2025년 오프시즌을 앞둔 테네시 타이탄스 최고의 스토리라인 3선

1. 셰더 샌더스 아니면 닥 프레스콧?

오프시즌에 접어들면서 NFL 트레이드 소문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테네시가 프로볼 쿼터백 닥 프레스콧을 상대로 댈러스에 전체 1순위 지명권을 내준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이 계약을 통해 129경기의 NFL 경험을 보유한 테네시는 프레스콧에서 확실한 피벗을 확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프레스콧이 아직 2억 4천만 달러의 계약 기간이 4년이나 남았기 때문에 이번 계약으로 테네시주가 다른 계약을 체결할 수 있는 능력도 저해될 것입니다. 반면 샌더스는 신인으로서 연봉이 현저히 낮고 다음 시즌 32세가 되는 프레스콧보다 젊습니다.

이번 조치는 콜로라도의 감독인 디온 샌더스를 댈러스로 데려와 아들을 코치하게 하는 매력이 있습니다. 하지만 프로볼 수준의 선수들을 모두 고려할 때 팀이 경쟁자처럼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테네시주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계약에서 테네시주를 배제하지는 않겠습니다. 하지만 NFL 베팅 라인은 길어져야 합니다.

2. 디펜스는 한 입 베어 물어야 합니다

테네시의 수비는 2025년으로 향하는 과소평가된 유닛일 수 있습니다. 이 그룹이 상대를 두 번째로 적은 야드까지 보유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이는 경기당 27.1점으로 세 번째로 많은 점수를 내줬음에도 불구하고입니다. 타이탄스는 쿼터백을 압박하는 데 최악의 위치를 차지한 패스 러시를 강화함으로써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제프리 시몬스는 엘리트 태클 선수로 내슈빌에 머무는 한 최전방 7인방의 백본이 될 것입니다. 티본드레 스웨트는 산더미처럼 쌓인 남자로서 좋은 칭찬입니다. 해롤드 랜드리도 괜찮은 캠페인을 펼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자리에 다른 플레이메이커를 드래프트하는 것이 이 의상에 적합한 NFL 전문가의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타이탄은 2차전에서도 더 깊은 깊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자리우스 스니드와 치도 아우지에는 최고의 코너백 탠덤 중 하나로 입증되었습니다. 하지만 어느 쪽이든 스냅을 놓쳤을 때 수비에 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타이탄스는 쿼터백 외에도 드래프트 자본(또는 자금)의 대부분을 수비 업그레이드에 지출해야 합니다.

3. 핫시트의 코치?

타이탄스가 차기 단장을 물색하고 새로운 쿼터백을 영입하면서 브라이언 캘러핸 감독과 그의 스태프들에게 주목해야 합니다. 테네시의 고전에 대해 캘러핸을 탓할 수는 없지만, 다음 시즌에도 비슷한 결과를 얻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새 정권은 캘러핸이 팀을 개선하지 못한다면 자신들의 감독을 원할 수도 있습니다.

이 후보들 중에는 뜨거운 코칭 경쟁자를 보유한 빌스, 버캐니어스, 치프스 출신의 동료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는 새로운 GM이 이전에 함께 일했던 코치를 고용할 것이라는 NFL의 건전한 예측입니다.

조 브래디는 주요 선수들이 떠난 상황에서도 버팔로를 공격의 거물로 유지했습니다. 리암 코엔은 탬파베이를 톱5 공격수로 만들어 베이커 메이필드를 엘리트 쿼터백으로 계속 기용했습니다. 한편 스티브 스파뇰로는 오랫동안 리그 최고의 수비 코디네이터 중 한 명으로 활약해 왔으며, 다시 감독이 되기에는 늦어질 수도 있습니다.

토토사이트

Report this page